재발급 안내

notice 재발급 대상: 당사 발급대리점 및 온라인으로 신청한 고객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재발급 문의는 우리카드로 1588-9955)

재발급 정의

재발급은 실물카드 분실, 신청자의 정보 입력 오류, 개명으로 이름 변경 또는 카드 훼손 등으로 인해 유효기간 연장없이 기존에 등록한 정보와 동일하게 발급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구비서류를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으나, 학교명 변경을 원할 경우 학생증빙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합니다.
재발급 대상

당사 발급대리점 및 온라인으로 신청한 고객 국제학생증체크카드 재발급 문의는 우리은행 1588-9955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 * 하나은행에서 발급받은 카드는 당사 국제학생증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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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발급 요청 및 배송정보 확인

이메일 isecard@naver.com 으로 재발급 요청(변경사항을 정확하게 기입)을 합니다. 국제학생증 카드를 받을 배송주소와 연락처를 다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인물사진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인물사진파일(jpg 또는 png 파일)을 함께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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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발급 신청 확인 및 입금 안내

ISEC에서 재발급 대상 및 자료를 확인 후 입금 안내문을 이메일 또는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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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발급 비용 입금

재발급비(8,000원)를 ISEC 계좌로 입금 우체국 100636-01-005205 (예금주: 국제학생교류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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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EC에서 재발급비 확인 후 배송

재발급비 입금 확인 후 고객님이 지정한 배송 주소로 카드를 배송합니다. 입금일로부터 약 2~3일안에 우체국 등기우편으로 받으시게 됩니다.

재발급비 입금 계좌

우체국 100636-01-005205
예금주 : 국제학생교류센터
(신청자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