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코로나 사태로 인한 주요 서비스 변경 안내

//[공지사항] 코로나 사태로 인한 주요 서비스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여행  및 유학시장이 극심한 침체에 빠져있어 당사 역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운영을 중단하거나 변경해야할 사항이 발생하여 변경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모바일카드 운영 중단

고객님께 무료로 제공해드렸던 모바일카드 서비스 운영을 중단합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서버 운영이 어려워져서 더 이상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어려워졌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유효기간 2년을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온라인 신청 방법 변경 안내

현재 온라인 서버 상에서 신청을 받는 것을 이메일을 통한 신청으로 변경합니다. 온라인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신청 방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서비스  검색 

서버 이전으로 할인서비스 검색이 당분간 어렵습니다. 차후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홈페이지에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검색보다는 어디서든 항상 학생(유스/교직원) 요금이 있는 지 확인하고 학생(유스/교직원) 요금 적용이 가능한지 결제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무일 안내

2020년 12월 30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 휴무일로 고객센터(전화상담)가 운영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이메일 isecard@naver.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제학생교류센터ISEC

임직원 드림

2020-12-29T10:59:27+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