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휴무일 안내

//[공지] 휴무일 안내

안녕하세요, 국제학생교류센터입니다.

 

아래 기간 동안 당사 온라인 발급(https://www.isecard.co.kr/order-kr.html) 및 고객센터 전화 상담(1688-5578) 업무가 중단됩니다. 이용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휴무일 기간]

2019년 8월 19일(월)부터 8월 23일(금)까지

 

[휴무일로 인해 중단되는 업무]

  1. 온라인 신청 접수 및 입금 확인: 이 기간에 접수 및 입금된 온라인 신청은 8월 26일(월)에 확인 안내문을 보내드립니다.
  2. 온라인 신청 발급 및 배송 업무: 이 기간에 입금된 국제학생증(국제유스증/국제교직원증)의 실물카드는 8월 26일(월) 발송되며, 8월 27일(화) ~  8월 28(수) 사이에 전달됩니다.
  3.  당사 고객센터 전화 상담 업무: 해당 기간 전화 상담이 중단됩니다.

 

[휴무일에도 계속 진행되는 업무]

  1. 발급대리점 방문 접수 및 발급: 발급 대리점은 당사 휴무일과 관계없이 국제학생증(국제유스증/국제교직원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우리은행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및 발급: 당사 휴무일과 관계없이 발급이 진행됩니다.
  3. 인천공항 수령 신청: 당사 휴무일과 관계없이 발급이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국제학생교류센터ISEC  임직원 드림

 

 

2019-08-11T21:00:3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