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았다!

//정말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았다!

2014년 유럽체험기 – 한국교통대학교 이*욱.

여행준비를 하면서 블로그에서 국제학생증이 있으면 박물관 교회 성 등등 입장할 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었고 그래서 바로 신청했다. 출발 하기 전에는 박물관만 할인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가보니 궁전이든 교회든 박물관이든 어디든지 입장할 시 국제학생증을 내밀었더니 정말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았었다 그래서 여행을 다니면 다닐 수록 정말 만들기 잘했다는 생각을 했었고 유럽여행에 올 때는 꼭 챙겨야할 카드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 여행 기간 – 2014년 6/6 ~ 7/8

  • 여행국가 – 독일(프랑크푸르트, 뮌헨), 체코(프라하), 스위스(인터라켄), 이탈리아(밀라노 경유-베네치아, 피렌체, 피사 경유-로마), 스페인(바르셀로나), 영국(런던), 프랑스(파리)

  • 국제학생증 이용계기 – 여행준비를 하면서 블로그에서 국제학생증이 있으면 박물관 교회 성 등등 입장할 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었고 그래서 바로 신청했다. 출발 하기 전에는 박물관만 할인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가보니 궁전이든 교회든 박물관이든 어디든지 입장할 시 국제학생증을 내밀었더니 정말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았었다 그래서 여행을 다니면 다닐 수록 정말 만들기 잘했다는 생각을 했었고 유럽여행에 올 때는 꼭 챙겨야할 카드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독일 여행기.

독일의 신시청사 건물이다 독일은 내가 여행했던 나라중에서 가장 깨끗한 나라였다 길거리에도 공원에도 벤치에도 쓰레기 찾기가 힘들정도이다 하지만 다른나라에 비교하면 시각적으로 볼거리는 적다.

체코 여행기.

체코의 밤은 정말 아름답다 마치 도시 자체가 놀이공원 인듯 조명과 건물의 조화가 장난아니다 여기 광장에 앉아 길거리 음악을 들었을때 정말 행복했었다. 그리고 국제학생증 때문에 프라하성 입장료가 250코루나 였는데 50%할인 받아 125코루나로 부담없이 들어 갈 수 있었서 좋았다.

스위스 여행기.

스위스는 내가 여행했던 나라 중에서 가장 반했던 나라이다 평소 등산을 별로 좋아하지않던 나이지만 스위스의 절경을 올라가 본다면 말이 달라질 것이다 가파른 절경을 감상하면서 등산했을때 태어나서 제일 황홀했던 등산이였고 내가 이때까지 봤던 자연의 아름다움 중 베스트였다 스위스 최고였다. 그리고 융프라우호에 올라갈 때 ISEC에서 제공하는 융프라우호 쿠폰을 들고 갔는데 덕분에 2일권 vip패스 235프랑을 180프랑에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었다.

이탈리아 여행기.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다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의 배경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꼭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일 것이다 이 마을은 주민들이 직접 생활하는 집인데 그 집들이 알록달록 이쁘다 파스텔 색깔의 많은 집들을 다리위에서 바라보면 동화속의 마을같다.

이탈리아 속의 바티칸이라는 작은나라가 존재한다는걸 알았을땐 정말 신기했다 바티칸 박물관은 필수코스라고 생각해서 관람했었는데 국제학생증 덕분에 역시 13유로를 8유로까지 할인 받을 수 있었다.  어디서나 국제학생증 카드를 내밀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챙기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스페인 여행기.

내가 제일 보고싶었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다 정말 웅장하다. 나는 이 성당을 보고나서는 다른 성당들은 오징어로 보일 정도였다. 밤에 보는 성당의 모습은 마녀가 튀어 나올 것처럼 정말 느낌있었다. 이 성당은 현재 공사중인데 내부를 관람 할 수는 있다. 입장료는 성인14.8유로 이지만 나는 국제학생증으로 12.8유로에 입장하였다. 내부에는 겉과 조금 다르게 건물이 하얀색으로 되어 있다. 얼른 완성된 모습을 보고 싶다.

영국 여행기.

런던의 야경은 정말 이쁘다. 특히 런던아이와 웨스트민스터 그리고 빅벤을 멀리서 바라보면 한국으로 돌아가기 싫어진다. 나는 런던아이를 타는 대신 the shard 라는 유럽최고의 빌딩에 올라갔다. 무려 72층의 높이로 여기서 바라보는 야경은 끝내준다.

나는 런던의 햄프턴 코트 궁전이 이때까지 봤던 교회나 궁전중 제일 기억에 남는다. 궁전을 전부 구경하는데만 2시간 30분이 걸렸고, 밖에 정원에 앉아 점심을 먹고 구경하는데 1시간 30분이 걸렸었다. 그만큼 크고 볼거리가 많았다. 입장료는 16파운드였지만 나는 국제학생증으로 13파운드에 입장할 수 있었다.

융프라우 철도 할인쿠폰

최신 글

2018-12-10T12:50:21+09:00